강릉 바다의 아름다움, 누구나 함께 즐겨봐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관리자
- DATE2024-07-18
본문
[미디어투데이=지원배기자] 강릉시와 강릉관광개발공사는 연곡 해수욕장에서 이동 약자들 대상으로 하는‘2024 수상휠체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보행 장애인이나 노약자 등 평소 해수욕장을 이용하기 어려웠던 분들을 대상으로 수상 전용 휠체어를 이용해‘바닷물 입수 체험’, ‘백사장 체험’ 등을 통해 여름철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연곡 해수욕장 운영기간인 7월 5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프로그램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공사 강희문 사장은 “열린관광지 사업으로 시작된 수상휠체어 체험 프로그램 사업을 무장애 관광도시 조성사업과 연계하여 2024년에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강릉을 방문하는 많은 이동약자들이 여름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있기를 기대한다.”며, 체험 장소를 무상으로 후원해 준 동덕2리 연곡해변 운영위원회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공사에서는 장애인ㆍ고령자ㆍ영유아 동반 가족 등 관광약자를 위한‘무장애 강릉, 남부권 순환버스’도 무료로 운영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TX강릉역 내 무장애관광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강릉 바다의 아름다움, 누구나 함께 즐겨봐요!-미디어투데이 - https://www.mediatoday.asia/1131597